나나씨의 외유내강

애드포스트 신청 하는방법 및 승인 본문

생활의 재발견

애드포스트 신청 하는방법 및 승인

나나씨♥ 2019. 5. 3. 12:01
안녕하세요 오늘 에드포스트 신청 방법과 승인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1먼저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검색해 들어간다

빨리 제블로그 광고 기재 가능 했음 좋겠네요ㅠㅜ

수익을 배분받고 광고 매칭 수익공유 서비스 입니다

 


>

일단 가입부터 해야 포스트 신청할수 있어요~

회원인증  정보입력해주시구용~

이런창 떠용~~ 이제 네이버 답신 기다리면 되용

띠용ㅠㅠㅡㅜ 보류됐다고 이메일 왔네요,,,  쿠크,, 그렇지만 굴하지않고 포스팅 계속 했어요 ㅠㅜ

우와!!!ㅠㅠ이렇게 기쁠수가ㅠㅠㅠㅜ

승인 날수 있었던 팁
저는 오래전부터 블로그 해왔는데 하다가 쉬다 반복하다가 마음잡고 얼마전부터 했는데 검색 최적화를 해놓으니깐 유입이 많이 되서 방문자수가 많이 늘어서 보류메일이 30일에 왔는데 승인 날짜를 5월3일에 받았어요 제가 4월에 유입이 많이 됐던 날짜가 3일이었고 5월로 넘어가면서 4월달 통계로 심사하는건데 1212 나오더라구요 감사하게도 승인이 됐어요,, 꾸준한 포스팅도 팁이구요 모두 블로그로 수익 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