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씨의 외유내강

만물상 목주름 지우개팩 본문

생활의 재발견

만물상 목주름 지우개팩

나나씨♥ 2019. 4. 23. 19:52

오늘은 만물상 목주름 지우개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단돈 "천원 " 으로 만드는 주름지우개팩 입니다 저는 처음에 티비를 통해 봤을때 진짜 효과가 있을까 반신반의 하고 봤었습니다 에이 설마? 그렇게 보는데 너무 깜짝 놀라서 저도 몇달간 하고 효과가 진짜 있어서 늦었지만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일단 단돈 천원 으로 목주름 인중, 팔자주름,이마 주름

주름을 없앨수 있다네요 

 

만물상 주름지우개팩의 준비물은 스킨테이프와 화장솜,

수분크림, 페이스오일 이렇게 네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주름 때문에 고민이신 살림 군단의 여성분이 나오셨어요

지우개팩 할때 제일 좋았던 건 일상생활에 있을법한 준비물들이라는 사실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더라구요 밑져야

본전이라고 한번 해보자 라구요

팩하는 방법은 일단 붙이고자 하는곳에 길이에 맞게 잘라주세요

여러개 잘라주세요

​주름 길이에 맞게 여러개 잘라주세요

화장솜을 반창고의 반정도의 크기로 잘라주세요

화장솜을 반찬고 넓이의

반절 크기로 화장솜을 잘라

준비해 주세요

브러쉬로 화장솜에

수분크림을

아끼지 말고 듬~뿍 듬~뿍 발라주세요 어차피 내피부 내 목주름안에 깊이 침투 될거니깐요^^

듬 뿍 듬 뿍 바르는중

수분크림을 바른 화장솜에 '페이스 오일을" 발라주세요:)

key point: 수분 크림과 페이스 오일은 충분히 충분히 촉촉하고 아낌없이 발라주는 겁니다!!

             저렴한 대용량 화장품중 수분크림, 페이스 오일 사시는걸 추천 드려요^^

꾸준히 하면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어요 제가 증명합니다 ㅠㅠ보여드릴수도 없고 제가 목이 넘 굵어서 보여드리기가 ㅜㅜㅜ일단 써보세요 진짜 진짜 좋아져요 동생도 인정 했어요 주름 진했는데 거의 없어진거 같다구요,,

30분 경과후 어떤 결과가 두둥

​             놀라는 mc

짜잔 진짜 놀랍지 않나요? 확연한 차이가 제눈으로도 볼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