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씨의 외유내강

로즈마리 벌레소동&가지치기 본문

식물이 좋아

로즈마리 벌레소동&가지치기

나나씨♥ 2019. 6. 17. 13:52
안녕하세요 제가 오랫동안 키워온 허브에 문제가 생겼습니다ㅠㅜ 저는 허브 키울때마다 동일한 문제때문에 시행착오를 겪고 있습니다ㅠㅜ

문제의 허브 나무(?) 입니다 겉보엔 그냥 평범해 보이지만,,,

요즘따라 거미줄 같이 이렇게 보이면서 잎상태가 좋지 않죠 벌레먹은 흔적도 곳곳에 보이구요..

상태가 말이 아니죠ㅠㅜ너무 속상하더라구요

가지치기를 시작하고 있는데 !!!!!!!!!!벌레출현 이놈 부들부들!!!!니가 내로즈마리를 이렇게 만들어!!! 일단 죽이고 다시 가지치기 시작

웅크려있는 벌레 모습 보이세요?? 짲응이..

통통한 벌레...얼마나 먹었으면 후후

다크호스 등장하셨네요^^!!!

바구니에서 보니 더크네요😭😭

일단 마지막으로 잡았어요ㅜ 벌레가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습니다ㅜㅠ 약을 뿌리면 된다고 하는데 한번 자세히 알아봐야 겠어요 속상속상 벌레때문에 애꿎은 로즈마리 가지치기 했어요ㅜㅜ 여름엔 필할수 없네요..

'식물이 좋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집 작은 정원  (0) 2019.06.25
우리 수 새싹 났어요! ( 화분에 심어주기)  (0) 2019.06.25
다발& 꽃말리기  (0) 2019.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