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씨의 외유내강

애드센스 승인날수 있었던 방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승인날수 있었던 방법

나나씨♥ 2019. 6. 22. 10:01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숭인을 위해를 준비한것은 몇년으로 거슬러 올라가서 2013년에 단순히 그때는 블로그 하면서 즐가면서

돈을 벌수 있다는 얘기를 듣게 되어 정말 힘들게 초대장을 받게 되어 시도를 해보았는데,, 그때는 제가 너무어렸고 티스토리가 너무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ㅜㅜ노력도 많이 안해보고 의지가 약했던 저는 그렇게 서서히 잊혀지

졌다고 해야 될까요 포기했다고 해야 될까요 ,, 그렇게 2019년 4월 오랫동안 운영했던 네이버블로그와 너무 큰 벽과 같았던 티스토리를 다시 시작 하자 소통의 장을 만들자라고 그때부터 시작하여 하나 하나 채워가는 즐거움도 있었지만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를 받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 커서 조급함이 컸습니다 하루에도 수십번

인터넷을 통해 승인 후기, 팁 같은걸 찾아다녔고 글은 100개정도 카테고리 는 2~3개 정도 작게 만들어야 하고 글은 1000~2000자 길수록 좋다 등

일상생활 일기 같은거 적으면 된다는 얘기와 일상 그런 걸 적으면 승인을 해주지 않는다 라는얘기를 많이 듣게 되니 지레 겁먹게 되고 너무 막막하게만 생각이들었습니다

더구나 저는 글쓰는데 소잘이 있는 편도 아니었던 터라 어떻게 내가 승인에 조금더 다가갈수 있을까 밤낮 고민과 많은 검색 책도 많이 찾아봤던거 같습니니다(글을 쓸려고 하면 많이 읽어봐야 한다는 조언) 그래서 일단 저는 아떻게 했냐면요

 

1 일상 내용 적으면 안된다?

결온부터 말씀 드리면 no! 입니다 저는 일상 내용을 자주 적었습니다

 

2 사진 많으면 안된다.?

no 제가 승인 받기전 게시글을 보면 사진6~7 장인것도 있어요 사진 많으면 숭인 받기 힘들다는말은 동의 하기 힘드네요

 

3 모든 문장은 구글봇이 읽기 쉽게 .맞침표와 문장이 ~이다 로 끝나야 하나?

no 그런부분부분 저는 지키면서 글쓰는게 은근히 스트레스 더구요 그래서 저는 일상에서 쓰는 말투로 티스토리에 올렸습니다

 

4 카테고리 많은 좋지 않은게 맞는걸까?

이부분은 어느정도 인정합니다어떤분 승인팁 보니까 카테고리를 2-3개 만드셨다길저도 카테고리를 6-7개에서 2-3로 줄였습니다 아무래도 카테고리가 많으면 구글봇이 검토해야 되는 부분이 길어져서 승인이 빨리 안나는거 같습니다   

 

5 글은 무조건 길어야 할까?

앞서 말씀 드렸던것과 같이 저는 글쓰데 소질이 없는편이라 그냥 제가 적을수 있는 부분까지 적고 사진 올리고 했던게 끝이었던거 같습니다

 

6 하루 방문자수는 관련이 있을까?

제가 많은 글을 찾아보았을때 투데이가 높았던날 승인후 다음날 승인매일 오셨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저도 그글을 본이후로 투데이 관리를 하였고 투데이가 일정하게 균일하게 되게끔 노력후 신청 하였는데 승인이 났었습니다 구글 입장에선 광고를 줘서 이익을 봐야 되는 부분에서 아무도 찾지 않는 블로그에 광고를 줄수 없으니깐요,,

 

중요한 부분은 저는 승인 준비하는 매일매일 2달정도 꾸준하게 포스팅 했습니다 승인 검토할때 이런 부분도 본다고 하는 글을 봤었습니다

이상 저의 승인을 받으면서 겪얶던 부분을 적었습니다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것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댓글 달아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