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씨의 외유내강

드라이플라워2 본문

카테고리 없음

드라이플라워2

나나씨♥ 2019. 4. 27. 12:35

말린 꽃으로 석고 방향제 만들었어요^^

과유불급 이네요 OTL ㅠㅜ

노란장미 말렸는데 너무 잘 말렸죠??ㅎㅎ이런거 때문에 계속 말리는거 같아요^-^

나름 심플하게 만들어 봤어요^^

화려한 스타일ㅎㅎ ㅇ옆에선 계속 말리고 있어요^^

특별한 날 꽃다발 왕창 만들어 봤어요^^

유리병에 카네이션 장미 담아 봤어요 색깔이 너무 잘살아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장미사서 꽃다발 만듵어 봤어요^^

생화 여러개 다발 만들어도 봤구요♡

비누 꽃다발 만들기😊😊

만들기전 사진:) 저는 꽃이 너~~~무 좋아요ㅜㅜ 평생 꽃만지고 살고 싶을정도로 꽃이 좋아요❤❤ 다음엔 꽃다발 만드는 포스팅 올릴게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