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씨의 외유내강

쌀겨의 이모저모 본문

생활의 재발견

쌀겨의 이모저모

나나씨♥ 2019. 4. 29. 19:44

안녕하세요  쌀겨 미강이라고도 하죠 쌀겨란?한편 미강은 벼에서 왕겨를 뽑고 난 다음 현미를 백미로 도정하는 공정에서 분리되는 고운 속겨입니다 가루에 따라서 차이가 있긴한데 제가 쓰는 쌀겨는 고아서 세안할때 자극적이지 않아요 👇👇이런가루 사서 해용 고와용^^
검색해서 알아보시고 사시면 될거 같아용~~

Q&A 미강가루 쓰기전 어땠나요?
앞서 말씀드린적 있듯이 여드름 때문에 참고민이 많았어요 여드름 스트레가 극도로 올라가니깐 진짜 미치겠더라구요,, 지성에다 예민한 피부인데 여름에 과도한 피지 그리고 매일 반복인 피부실습(매일 석고 고무 그냥 바르는팩)완전 이었던 그때 미강을 알게되서 진짜 열심히 썼었어요 드라마틱하게 나아지고 그러진 않았지만 진짜 서서히 좋아지더라구요

Q&A 미강을 추천하는 진짜 이유는?
여드름이 좋아진것도 추천하는 이유이지만 제가 원래 피부가 까만피부는 아닌데 유독 팔에만 그런피부 에요 썬크림을 팔에 신경을 안써서ㅠㅠ그래서 많이 탄 피부라 진짜 보기싫고 컴플렉스 였는데 여름부터 꾸준하게 계속 쓰다보니깐 피부결도 화사해지고 얼굴은 광이 난다고 하죠? 화장하면 결도 정리도고 수분을 머금은 피부랄까 주위사람들이 신기해서 물어볼 정도에요 제피부 누구보다 잘아니깐 뭐써서 피부에 광이나고 좋아졌냐고 많이 물어보기도 해서 가루 나눠주기도 많았어요ㅎㅎ저는 겨울에 만성 아토피처럼 간지럽고 너무 힘들어 했던 사람인데 쌀겨가루 쓰면서 살겨의 수분때문에 편~한 겨울 보낼수 있었어요 지금에 지퍼백에 담긴 쌀겨가루 몇팩 쟁겨눴고 쓸정도로 저한테 이제는 쌀겨는 없어서는 안된 답니다:)

세안할때팁 👇버블 메이커에 카루 먼저 물조금넣고( 가루가 팔팔 날리지 않을정도로, 가루섞고 그다음에 세안제 거품이랑 섞어주시면 고운 거품이 완성 저는 거품완성 되면 샤워할때 전신에 사용 해용 ~

사진출처 아리따움

내용 참고:헤럴드 기사
1 .미강가루의 효능으로는 다이어트와 변비 해소가 대표적이다.
2.미강가루를 물이나 우유에 타 먹으면 포만감이 강해 과식을 막을 수 있다고 한다.
3.식이섬유가 풍부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줘 변비 해소에 탁월하다.
3.모발 건강에도 좋다. 미강가루의 셀레늄 성분이 모발의 재생을 촉진시켜 탈모증세를 완화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4 .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좋다. 목욕할 때 미강가루를 풀어 목욕을 하면 피부에 탄력이 생기고 주름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5.또한 미강가루에 해독작용을 하는 휘친산 성분이 있어 체내 독소 제거에 좋다고 한다.